크랩은 두 개의 육면체 주사위를 안전한카지노사이트 활용 아마 미국 클럽에서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이다 주사위 게임이다. 처음부터,그것은 간단한 게임이다:두 개의 주사위는 카지노 게임 테이블에 이동하고 게임은 자신의 집계에 따라 생성됩니다. 이 테이블 게임에 대한 베트 보이저의 적응은 그 자체의 명백한 하이라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다른 게임의 나머지 부분과 마찬가지로,우리는 플레이어 지불을 확대 허용 기준에서 벗어난 시간의 일부를했고,우리는 더 플레이어가 게임을 빨리 알 수 있도록 원칙에 작업을 시도. 베트 보이저는 집에 가장자리없이 우리의 일반적인 연주와 적응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선택적 요소는 이 페이지의 끝으로 그려집니다.

기본 규칙

이 도박 클럽 게임은 롤의 진보적 인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시리즈는 라운드로 알려져있다. 라운드의 주요 롤 나오는 롤입니다. 2,3,7,11 또는 12 가 굴러 가면 라운드가 멈추고 새로운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이 현재 상황에서 7 또는 11 은 특성으로 알려져 있으며 2,3 또는 12 는 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프 기회에 그 4,5,6,8,9 또는 10 롤백됩니다,이 점 이동이라고합니다. 모든 것이 고려되고 역할 수가 포인트로 할당됩니다. 이 라운드는 현재 진행 중입니다. 이 때 중 하나를 닫습니다 7 또는 유사한 점은 압연. 이 경우 다음 라운드는 한 번 더 나오는 롤로 시작됩니다.

감시 점을 가진 선수를 돕기 위하여는,테이블에는 떨어져 구성되는 팩 및 1 개의 측 및 다른 측에 작은 감적이 있습니다. 주사위 게임에서 할 수있는 다른 베팅은 테이블에 동시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팩이 나오는 롤 전에 해제되어 켜져 있고 포인트 근처에 압연마다 위치. 통로 3-8 가장 일반적으로 만들어진 내기를 보여줍니다.

패스 라인 베팅

이 베팅은 나오는 롤 전에 이루어져야합니다. 면 7 또는 11 오는 롤 동안 이동,패스 라인 내기 승리 지불 1:1. 당신이 나와서 크랩을 수행 가정(와 2,3 또는 12),패스 라인 베팅 잃을. 포인트가 카지노사이트 추천 굴러 간다고 가정하면,패스 라인 베팅은 나머지 라운드 동안 테이블에 남아있게됩니다. 플레이어는 라운드 중에 변경하거나 제거 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가 7 이전에 이동된다고 가정하면 패스 라인 베팅은 1:1 을 지불합니다. 반전이 발생하면 패스 라인 베팅이 손실됩니다. 패스 라인에 베팅하는 플레이어는 나오는 롤 중에 잃는 것보다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으므로 특성을 기대하십시오. 포인트가 오는 롤 후 이동하는 경우,승리의 기회가 감소된다. 포인트가 4 또는 10 일 때 가능성은 가장 완전히 떨어집니다.

내기를 통과하지보십시오

그들이 나오는 롤 전에 만들어 져야하고 라운드 동안 꺼내거나 변경할 수 없다는 점에서 베팅을 통과하지 마십시오,패스 베팅,가능한 경우,존경의 나머지 부분에서,이 베팅은 총 반대입니다. 나오는 롤이 7 또는 11 이라고 가정하면 패스 안 함 베팅이 손실됩니다. 와 기회 오프 나오는 롤은 것을 2 또는 3,내기 지불 1:1. 12 는 푸시이며 베팅은 플레이어에게 다시 얻어집니다. 라운드 동안,포인트가 7 전에 이동 오프 기회에,안 패스 베팅은 손실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만약 7 일을 시작,내기 승리와 지불 1:1. 플레이어의 가장 끔찍한 기회는 승리보다 잃는 것이 더 쉽습니다,패스 라인처럼 아무것도 부엌 싱크 패스를 위험하면서,포인트가 압연 할 때 플레이어의 기회는 다음 수준에 도달. 포인트가 때 그의 확률은 최고 4 또는 10.

패스 배당률 베팅

플레이어가 포인트를 이동 한 후 패스 확률 베팅이 이루어져야합니다,모든 부엌 싱크대 라인 위험. 이 베팅은 패스 라인 베팅과 유사한 에볼루션게이밍 상황에서이기거나 잃을 것입니다. 포인트가 7 이전에 이동되었다고 가정하면,이 베팅이 승리합니다. 7 이 상처 받았다고 가정하면 손실됩니다. 패스 확률 베팅은 공정한 기회를 제공,플레이어가이 내기를 할 때 더 집 가장자리가없는 의미. 이 베팅은 승리의 기회가 절반 미만이기 때문에 베팅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지불은 포인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포인트 4 및 10-2:1

*포인트 5 및 9-3:2

*포인트 6 및 8-6:5

이 베팅의 최대 크기는 패스 라인 베팅의 두 배입니다. 포인트가 압연되면,플레이어는 현재 라운드의 롤 전에 패스 확률 내기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베팅은 언제든지 꺼내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확률 내기를 통과하지보십시오

이 베팅은 기본적으로 과거 베팅과 동일합니다. 포인트가 베팅이 이루어진 것을 기회 롤백되면 통과하지 마십시오,그것은 설정되는 경향이있다. 이 베팅은 패스하지 않음 베팅과 유사한 상황에서 이기거나 지게 됩니다. 포인트가 7 보다 앞선 경우 베팅이 손실됩니다. 7 이 상처 받았다고 가정하면 승리합니다. 패스 확률 베팅처럼이 베팅은 공정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동 7 점보다 거의 확실하게 더,그래서이 내기에서 지급됩니다 1:1. 이 베팅은 아래 지급됩니다 1:1. 이 베팅은 아래 지급됩니다 1:1. 이 베팅은 아래 지급됩니다 1:1. 이 베팅은 아래 지급됩니다 1:1. 이 베팅은 아래 지급됩니다 1:1. 이 베팅은 아래 지급됩니다 1:1. 지불은 포인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포인트 4 및 10-1:2

*포인트 5 및 9-2:3

*포인트 6 및 8-5:6

이 베팅의 최대 크기는 패스 금지 베팅의 두 배입니다. 포인트가 압연되면,플레이어는 현재 라운드의 롤 전에 확률 내기를 통과하지 마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베팅은 언제든지 제거 또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베팅 가자

캠 베팅은 패스 라인 베팅처럼,하지만 나오는 롤 이외의 롤 전에 아주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포인트가 압연 된 후 와서 내기를 설정해야합니다. 캠 베팅이 이루어지면 다음 롤은 플레이어의 컴백 롤의 일부를 가정합니다. 7 또는 11 이 다음 롤로 이동 한 다음 베팅을 배치한다고 가정하면 승리합니다. 그것은 때 손실 2,3 또는 12 상처. 어떤 경우,또 다른 점,오는 점이라고,배치. 이것은 컴 베팅을 테이블의 가장 높은 지점에있는 공간의 비교 번호로 이동하여 컴 필드에서 멀리 설정됩니다. 기회는 곳에 마찬가지로 오는 점에 놓일 수 있는다. 원칙과 지불금은 패스 확률과 동일하며 베팅은 온 베팅에 가깝게 배치됩니다.

추가 정보

베팅을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상적인 추정 값을 가진 칩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의 시작을 향해,이 칩은 물론 선택되며,기본 추정 값을 가진 칩은 커서에 고정됩니다. 플레이어가 대체 추정 값을 가진 칩을 필요로 가정,그는 그것을 선택하는 커서로 그 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마우스 양피지 휠을 사용하여 칩의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칩을 선택한 후,플레이어는 게임 테이블의 이상적인 부분에 마우스를 눌러 내기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내기가 표시됩니다. 각 결과 클릭은 선택한 얼굴 값의 또 다른 칩을 내기에 추가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내기에서 마지막 칩을 제거하는 욕망이있는 경우,그는 게임 윈도우의 이루어지지 않은 부분에 커서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버튼은 기준에 따라 피난 자격이있는 모든 베팅을 제거하기 위해 압착 될 수 있습니다.

과거 롤 전에 테이블에 있던 바로 그 내기를 다시 설정하려면,그는”리벳”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롤의 베팅이 게임의 표준에 어긋나는 경우,그들은 플레이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롤”버튼을 누르면 주사위가 이동합니다. 테이블에 더 베팅이 없다는 것을 오프 기회에,이 버튼을 짜내 수 없습니다.

표준 게임 테이블의 경계를 가지고 1 에 1000. 즉,베팅의 기본 크기는 1000 이며 테이블에 있는 모든 베팅 금액은 10000 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또한 첨부 된 지침이 적용됩니다:

*혼 베팅의 최대 크기는 25 입니다.

*하드웨어의 최대 크기,어떤 일곱 어떤 크랩 베팅은 2005.

*추가 베팅 중 가장 극단적 인 크기(배당률 베팅 제외)는 100 입니다.

*배당률 베팅의 가장 극단적 인 크기는 첫 번째 베팅의 두 배이므로 최대 배당률 베팅은 200 입니다.

커서가 게임 테이블의 모든 필드 위로 이동할 때마다 에어 포켓 도움말은 필드의 이름과 그 결과(기본 및 가장 극단적 인 베팅,지불)를 보여줍니다.게임의 무 하우스 에지 렌더링에서,확률 카지노사이트 베팅의 가장 극단적 인 크기는 필수 베팅의 크기입니다(패스 라인에 베팅,패스하지 않음 그것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오거나 오거나 오지 않음). 최대 배당률 베팅은 200,000,000 입니다. 필수 베팅이 10 이고 확률 베팅이 200 온라인카지노 이면 하우스 에지는 약 0.1%가됩니다. 필수 베팅이 0.01%로 떨어질 확률이 0.01%로 줄어듭니다.

또한,클럽은 구매 내기에서 플레이어의 성공에서 표준 4%를 취하고 내기 지불을 놓지 않으며,이 내기에 집 가장자리를 처분합니다. 도박 클럽은 나머지 베팅에 대한 수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